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home
  2. board
  3. Q&A

Q&A

모든 문의 사항은 Q&A게시판으로만 접수 가능합니다.

상품 게시판 상세
제목 교환&반품 전 꼭 읽어주세요♥
작성자 (ip:)
작성일 2016-09-29
조회수 11470
평점 0점





뉴먼데이 교환&반품 안내


 *모든 문의 사항은 Q&A게시판으로만 접수 가능합니다.



-배송전 교환



 √ 배송전 옵션변경, 상품추가, 배송지변경: 오후 4시전까지 게시판에 글 남겨 주셔야합니다.


 √ 배송전 취소:  이미 발송된 건은 취소가 불가능하며 반송 또는 환불로 처리해야 합니다.

                      현금 결제건은 보통은 당일 저녁에 환불되며 1~2일 정도 걸릴 수 있습니다.

                      카드 결제건은 보통은 당일 저녁에 취소처리되며 카드사에 따라 한도발생은 2~3일 소요될 수 있습니다.

                      적립금 결제건은 현금환불이 불가능합니다. (동일한 결제 방식으로 환불)

                      +고객님께서 취소 요청이 따로 없으신 경우에는 배송전 취소 처리를 절대로 하지 않습니다. (예시: 입고 지연)

 


-교환&반품



 √ 수령 후 교환 또는 반품을 원하실 경우

    수령 후 반드시 게시판으로 의사표시를 해 주셔야 합니다.

    만약 의사표시 없이 일방적인 교환, 반품 배송은 반송처리 및 분실시 고객님 책임입니다.


     -교환, 반품 상품은 수령 후 7일 이내에 뉴먼데이 사업장으로 도착해야 합니다.

      (주말, 공휴일, 휴가시즌 포함, 정상적으로 출고되어 다음 날 수령을 기준으로함-여행, 유학등 개인사정으로 수령이 늦어지는 경우는 교환/반품 불가)


    교환, 반품 주소 ▼


    우편번호)11778

    경기도 의정부시 추동로 88 (신곡동) 의정부우체국 뉴먼데이앞 




 √ 교환 또는 반품 배송비: 뉴먼데이는 우체국택배(☎1588-1300) 와 계약을 맺고있으며 배송비 3,000원입니다.

   교환) 우체국택배 착불로 보내신 뒤 왕복배송비 6,000원은 아래 계좌로 입금 / 타택배 이용시 선불로 보내신 뒤 3,000원 입금해 주시면 됩니다. (동봉 후 분실시 책임지지 않습니다.)

   반품) 신용카드 결제건은 최초 배송비까지 모두 취소되므로

           무료배송 적용 후 반품은 우체국택배 착불로 보내신 뒤 왕복배송비 6,000원은 아래 계좌로 입금 / 타택배 이용시 선불로 보내신 뒤 3,000원 입금해 주시면 됩니다. (동봉 후 분실시 책임지지 않습니다.)

           무료배송을 받지 않은 전체 반품건은 우체국택배 착불로 보내신 뒤 왕복배송비 6,000원은 아래 계좌로 입금 / 타택배 이용시 선불로 보내신 뒤 3,000원 입금해 주시면 됩니다. (동봉 후 분실시 책임지지 않습니다.)

           무료배송을 받지 주문서 중  일부 반품건은 우체국택배 착불로 보내신 뒤 착불배송비 3,000원은 아래 계좌로 입금 / 타택배 이용시 선불로 보내주시면 됩니다. (동봉 후 분실시 책임지지 않습니다.)

           현금, 적립금 결제는 동일한 수단으로 환불처리 됩니다.



     현금 결제건은 보통은 당일 저녁에 환불되지만 1~2일 정도 걸릴 수 있습니다.

     카드 결제건은 보통은 당일 저녁에 취소처리되지만 카드사에 따라 한도발생은 2~3일 소요될 수 있습니다. 

     적립금으로 환불받은 건은 현금환불이 불가능합니다.

     거울, 면봉 사은 품 제외한 나머지 사은품은 함께 보내주셔야 하며 동봉하지 않았을때에는 슬림스판 socks(3,000원) / 레이온 어깨끈 나시(6,000원) 차감 후 환불됩니다.



    입금 계좌 안내 ▼


    예금주: 김예진 (뉴먼데이)

    농협: 301-0002-2315-91



√ 교환 또는 반품 양식


  교환) 주문자명:                                                                              반품) 주문자명:           

          연락처:                                                                                            연락처:

          주문하신 상품:                                                                                 반품하실 상품:

          교환하실 상품(컬러, 사이즈 포함):                                                  환불받으실 계좌번호, 은행, 예금주:

                                                                                                                 (↑무통장 결제에만 해당)    


√  교환 또는 반품이 불가능한 경우

    - 출고 후 7일이 경과하여 도착한 경우

    - 상품의 재화 가치가 떨어진 경우 (착용흔적, 오염, 각종냄새, 텍제거 또는 손상, 머리카락 등)

    - 속옷, 레깅스, 스타킹, 양말, 시계, 악세서리 (가방, 신발), 아이보리 계통의 의류, 니트, 핸드메이드 제품, 기타

    - 상품을 고의적으로 훼손 또는 변형시킨 경우 (소매, 바지 밑단을 접어서 보내는 경우도 포함 → 옷이 늘어날 염려가 있습니다.)

    - 단가라, 플라워, 도트 등 패턴은 규칙적이지 않을 수 있으며 이는 불량이 아닙니다.

    - 컬러, 리오더마다 약간씩 실측 사이즈 차이가 날 수 있습니다.

    - 텍이 달린 위치는 달라질 수 있습니다.

    - 초커자국, 실밥처리, 부자재변경, 박음질, 새 상품 냄새, 구김, 사이즈1~3cm 차이, 니트 사이즈 5~10cm 차이는 불량이 아닙니다.

   - 슈즈, 가방, 악세서리등의 본드 자국

    - 컬러감이 강한 제품(데님, 스웨이드 소재 등)은 이염 가능성이 있으니 주의 바랍니다.

      - 세일 상품은 교환&반품이 불가합니다. 


   위와 같은 경우엔 어떠한 처리가 되지 않으며 반송처리됩니다.

    (*수선 서비스는 지원하지 않습니다)



√ 환불처리 과정

   반품의사 표시 → 배송비 입금 → 우체국 접수(☎1588-1300 고객님께서 직접 전화 또는 직접 방문 해주셔야 합니다) → 상품 도착 → 검품 후 이상 유/무 판단 → 환불 완료

   

   환불이 아직 완료되지 않으신 고객님께서는 배송비 미입금 또는 계좌번호 미기재가 아닌지 확인&문의해 주시길 바랍니다.

   교환 / 반품은 서로에게 불이익을 초래하니 상품 구매시 신중에 신중을 기한 후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 무통보 반송건

   간혹 아무런 사전 연락없이 상품이 도착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이러한 경우엔 택배비를 계산하여 나머지 금액은 예치금 환불을 원칙으로 하며

   한달 이전으로 연락 주실 경우엔 언제든지 결제 방식으로 환불이 가능하며 이후로는 환불되지 않고 예치금으로만 남게됩니다.



더 궁금하신 점은 게시판으로 문의주시면 친절하게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